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속초 애슐리 솔직후기 & 방문 팁 # 애슐리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

by 선승구전 2020. 1. 14.

 

가족 여행으로 방문한 속초

숙소 켄싱턴 리조트 설악비치에 애슐리가 새단장을 하고 오픈했는데요,

기존에 애슐리 W 가 있었는데 타입을 변경해서 애슐리 퀀즈로 운영을 시작했더라고요.

 

 

여행 중에는 지역의 맛집을 가서 맛있는 음식을 먹어봐야 되지만

애슐리를 좋아하는 딸아이가 꼭 가보자고 해서 일요일 점심식사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애슐리 세 가지 타입 CLASSIC, W,  QUEENS 중에서 애슐리 켄싱턴 설악비치점은 QUEENS 타입이에요.

가격은 주말 기준 성인 24900원,  초등학생 12,900원

 

 

켄싱턴 설악비치점은 리조트 내 입점해서 조식 뷔페도 운영하고 있어요.

저는 식사를 해보지는 않았고요, 가격은 15,900원 이에요.

숙박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고요^^

 

 


 

저는 애슐리는 클래식하고 W 타입만 가봤고 퀸즈는 이번이 첫 방문이었어요.

결론적으로 퀸즈가 W 타입보다 5천 원이 비싼데 가격 대비 만족도는 좋았다는 결론입니다.

제공되는 음식 종류가 더 다양한 것도 좋았지만 속초점 음식 맛이 괜찮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요  :)

 

지금부터는 사진 위주로 소개할게요~

 


 

애슐리 대표 메뉴들

 

 

닭껍질 튀김은 다른 데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기대했는데 오늘은 껍질이 많이 두껍고 너무 느끼함이 강해서 별로 였어요. 제 입맛 때문일지도...

 

 

피자는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괜찮았어요.

특히 저는 크리스피 쉬림프 피자랑 시카고 딥 디쉬 피자가 좋았어요^^

 

 

파스타도 종류 많았어요.

 

 

다양한 샐러드

 

 

고기들^^ 라인 마지막에 직원분이 스테이크를 구워 주시는데 맛 괜찮아요! 

 

 

한식 라인도 괜찮았어요, 제육볶음이랑 쌈채소  그리고 강된장에 밥 비벼먹기.

저희 아이는 두 그릇 먹었네요 ㅋ

 

 

스시바도 있어요. 초밥도 롤도 무난~ 다만 밥양이 좀 많아요~

 

 

셀프 누들 BAR도 있어서 각자 취향대로 선택한 재료로 국수 요리 가능해요.

쌀국수 짬뽕 마라탕 ^^

 

 

마지막으로 후식

케이크 종류도 괜찮고 사진에는 없지만 아이스크림도 좋았어요.

커피 탄산음료까지ㅎㅎ

 

 

 


 

속초 애슐리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점은 내부도 넓고 테이블도 많아요.

11시 30분부터 입장 가능한데 저희는 일요일 11시 10분에 현장 예약했고 대기 22번이었어요. 

입장 시작하고 순서대로 들어가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전날 토요일 저녁시간에 보니까 웨이팅이 많았어요. 식사하시려는 분들이 늦게까지 기다리면서 입장하더라고요.

방문하실 분들은 여유 있게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니면 아예 늦게~

 

창가 쪽 자리 앉으면 거리는 살짝 있지만 통유리창을 통해 시원한 바다를 보면서 식사할 수 있어요. (저희는 아쉽게 못 앉았어요)

 

속초나 고성 주민분들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접근성이 나쁘지 않아서 가족단위로 오셔서 식사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 단체룸은 없고 필요하면 자리를 붙여서 식사할 수는 있어요.

 

 

가장 큰 장점은 식사 후에 바로 앞에 해변 산책할 수 있는 거죠.

켄싱턴리조트에서 숙박하지 않아도 방문해서 식사하고 소화시킬 겸 산책하면 좋을 것 같아요.

정문 앞에 아이들 놀이터도 잠깐 방문하기 좋고요.

 

탁 트인 전망을 즐기면서 가성비 좋게 뷔페 식사하기 괜찮았어요.

 

※ 음식 전문가는 아니지만 직접 방문해서 식사하고 결제한 후에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겨울 방문 후기는 아래 글 참고

 

[내 맘대로 후기] - 속초 바다가 보이는 숙소 # 켄싱턴 설악비치 숙박 후기

 

속초 바다가보이는 숙소 # 켄싱턴 설악비치 숙박 후기

2020년 새해를 맞아 1박 2일 일정으로 속초를 다녀왔어요. 저희가 예약한 숙소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동해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해서 오션뷰 타입으로 예약을 하면 방에서 바다가 보이는 장점이 있는 숙소예요...

victoryinves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