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기정떡 선물 받은 후기 # 어른에게 선물하기 좋아요

by 선승구전 2020. 1. 9.

 

작년 12월 말 지인에게 온 카톡 하나

"연말을 맞이해서 작은 선물 하나 보냈어요~ 어르신들하고 드세요^^"

(이 글을 보실 수 없겠지만 정말 감사합니다. 부모님과 잘 먹었어요^^ 조만간 식사 대접할게요~)

 

곧이어 도착한 택배

 

 

리본까지 묶어서 와서 선물 느낌 물씬 나네요 :)

 

 

기정떡?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막걸리를 넣어서 발효시켰다고 하는데 실제로 술냄새가 살짝 나는 것이 술떡 느낌입니다 ㅎ

박스 열어보면 요렇게 하얀 떡이 쪼롬히(나란히^^) 있고요 ,

25개씩 2줄이니까 박스당 50개가 들어 있습니다. 2박스니까 총 100개네요.

 

 

흰떡 안에 들어있는 팥소, 배를 갈라보니 이렇게 들어 있네요. 적당합니다.

 

 

함께 동봉되어 있는 설명서에는 보관기간 및 먹는 방법 등이 친절하게 적혀 있네요 :)

 

 

이제 시식을 해봐야 되겠죠 ㅎㅎ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봤더니 쫄깃하니 맛있네요.

바로 먹는 것보다 약간 식은 느낌이 날 때 더 쫄깃한 식감이 나옵니다.(드실 때 참고하세요^^)

 

 

결론.

맛있어요.

살짝 술냄새도 나면서 겉은 쫄깃한 식감도 나고 안에 들어간 팥소도 너무 달지 않고 적당했어요.

먹으면서 드는 느낌이 어른들이 좋아할 스타일이다!

아니나 다를까 부모님은 극찬ㅎㅎㅎ 너무 맛있다고 칭찬하시네요.

반면 애들이랑 아내는 안 먹어요 ㅎㅎㅎ

저는 원래부터 떡을 좋아하고 팥도 좋아해서 기정떡도 마음에 들었어요. 하지만~ 아무래도 어른들이 좋아할 맛이고요

먹으면서 느낌이 어른들께 선물 아이템으로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 어른들께 선물할 기회가 있을 때 고려해볼 아이템으로 저장했고요,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셔서 조만간 제가 직접 주문해서 드리려고 합니다.

 

※ 비록 지인에게 선물 받았지만 제가 직접 먹어보고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해당 업체와 전혀 관계없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1 BOX 50개가 13,000원이네요. (해당업체 사이트 확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