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방태 막국수 하남점 후기 # 내 맘대로 막국수 맛집

by 선승구전 2019. 12. 16.

 

 

안녕하세요!^^.

더운 여름이랑 어울리는 음식 중에 하나가 막국수인데요. 오늘은 겨울이 시작되는 12월에 시원한 막국수 먹은 후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제가 방문한 곳은 방태 막국수 하남점, 송추에 있는 방태 막국수 본점은 유명인사와 연예인들이 많이 방문하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하남점에도 연예인 사인이 많았어요(본점 방문하신 분들 사인 복사본인 듯ㅋ).

위치는 검단산 가는 길 라인에서 팔당대교 방면, 하남시 버스 환승 공영차고지 뒤편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앞에 할 수 있고요, 화장실은 매장 밖 건물 복도에 있고 남녀 구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전반적으로 가격이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아요. 사실 메밀국수가 너무 비싸면 좀 그렇죠ㅎ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도 가격은 무난해 보이네요.

 

 

오늘은 비빔막국수 2, 물막국수 1, 감자전 이렇게 주문해봅니다. 주말인데도 겨울이라 그런지 손님이 거의 없네요. 저희가 갔을 때가 저녁 6시 좀 넘은 시간이었는데 저희 도착하니 한 테이블 식사하고 가셨고 저희 있는동안 한테이블 더 오셨어요.

 

 

참고로 방태 막국수 하남점은 올해 4월에 오픈하셨다는데 저희는 7월 초에 무더위가 시작되던 시점에 방문해보고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었어요.

시설은 깨끗, 주방도 오픈 주방이에요. 예전에 막국수 집 한번 갔는데 너무 지저분해서 불쾌했던 적이 있는데 여기는 최근에 오픈한데다가 식기나 양념통도 깨끗하게 관리하시는 것 같아서 좋아 보였어요.

 


 

감자전은 나오고 나서 먹기 전에 자른 모습이예요.

 

잠시 기다리다 보니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우선 백김치와 열무김치 그리고 감자전이에요. 백김치와 열무김치는 상큼하고 아삭한 식감이 좋아요. 김장김치나 겉절이 김치는 제공을 안 하더라고요. 저는 백김치를 좋아해서 상관은 없었어요.

감자전을 크게 빈대떡 사이즈로 만드셨는데 식감도 괜찮고 맛있었어요. 딱 생각하는 감자전 맛이었고요, 다만 기름이 다소 많았던 점이 아쉬웠어요. 고소하긴 한데 좀 미끌거리는 느낌이랄까요. 조금 더 담백하게 해주셨으면 좋을 것 같았어요.

 

물막국수

 

이어서 주문한 막국수예요. 비주얼은 무난, 깔끔하고요. 맛은 너무 자극적이지 않은 담백한 이에요. 김가루와 참기름 맛 때문인지 새콤달콤한 맛은 거의 나지 않고요,

제가 막국수를 많이 먹어본게 아니라 자세한 비교는 어렵지만 냉면으로 비교하면 함흥냉면보다는 평양냉면에 더 가까운 맛이라고 말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비빔막국수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괜찮았는데, 함께 방문한 다른 일행 한 명은 아주 맛있어하지는 않았어요. 아무래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이긴 한 것 같아요.

다만 기호에 맞게 겨자, 식초, 설탕, 양념장 등을 더해서 먹을 수 있고 맛있게 먹는 법도 설명을 해놓으셨으니까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요약.

 

식당 깨끗, 직원분들 친절, 가격 무난해요.

주차공간 있어요, 가격 괜찮아요

화장실은 매장 밖 건물 안에 남녀 구분되어 있어요

막국수 맛은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을 맛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재방문 의사 있어요. 아마도 종종 갈 것 같아요 :)

 

음식 맛 잘 모르는 비전문가이지만 제가 직접 방문해서 먹어보고 결제한 후에 작성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