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수사 송파NC점 식사 후기 # NC백화점 송파점 갈만한 식당

by 선승구전 2019. 12. 11.

 

안녕하세요!^^.

가든파이브 내에 위치한 NC백화점 7층에는 여러 식당들이 있어서 식사하기가 좋은데요, 지난 주말에 초밥뷔페인 수사 송파NC점을 처음 방문해봤습니다.

 

입구와 가격표

 

수사는 식사 전 선결제 시스템이예요. 입구에서 인원수에 맞춰서 결제 후 입장을 하고요, 저희는 성인 두 명에 유치원생 한 명해서 46,000원 결제했어요. 가격은 애슐리와 동일하네요. 참고로 NC백화점 송파점에는 애슐리, 자연별곡, 수사까지 세 개의 이랜드 외식 뷔페 브랜드가 운영 중이에요.

 

12시 전에 한가한 모습

 

11시가 좀 넘은 시간에 아점으로 갔더니 한가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한 날이 일요일이었는데 12시 넘어가니까 빈자리 없이 거의 Full로 차더라고요. 그래도 워낙 테이블이 많아서 웨이팅까지 가지는 않았어요. 가족이나 단체가 방문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참고로 별도 룸이 있지는 않아요.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를 해야죠.^^ 기본적으로 초밥과 롤이 준비되어있어요. 초밥 종류가 매우 다양한 편은 아니에요. 제가 좋아하는 활광어 초밥도 없더라고요. 아무래도 가격이 2만 원이다 보니 그런 것 같아요. 새우초밥도 딱 두 가지였고 연어초밥만 종류를 여러 가지로 준비했더라고요. 초밥 맛은 괜찮았어요. 딱히 비리거나 너무 짜거나 하지 않고 생선초밥이었던 흑새치도 비린맛은 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제 아내는 한치 초밥이 맛있다고 여러 번 먹더라고요.ㅎㅎ

 

 

초밥과 함께 하는 튀김을 포함한 요리들도 괜찮았어요. 종류도 제법 있어서 좋았고요. 닭튀김은 치킨너겟, 돈가스는 학창시절 도시락으로 싸가던 돈까스 맛이에요.ㅋㅋ 그리고 우동이랑 라멘도 제공하는데 돈코츠라멘이 먹을만했어요. 간단하지만 퀄리티는 나쁘지 않았고요.

 

 

후식도 무난하고요. 케이크랑 쿠키 그리고 아이가 좋아하는 요거트와 초콜릿까지 있어요. 저는 오랜만에 에스프레소 내려서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아포가토 만들어서 먹었어요. :)

 

 

요약.

 

1. 뷔페임을 고려했을 때 초밥 퀄리티는 괜찮은 편. 활어 초밥은 없지만 한치, 새우초밥이 괜찮았어요. 초밥의 밥양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

 

 

2. 다른 음식들도 맛이나 메뉴 구성이 나쁘지 않아요. 특히 돈코츠라멘이 괜찮았어요. 후식도 과일, 커피, 케이크, 아이스크림까지 구성은 괜찮아요.

 

 

3. 뷔페가 늘 그렇듯 수사 역시 시간 여유 있게 식사하고 후식까지 해결하기에 좋아요. 가는날은 만석이 되지 않아서 인지 100분이 넘었다고 퇴장을 요청하지 않았어요. 아마도 시간 계산은 안하는 것 같아요. 수사는 무엇보다 가성비 면에서 좋은 평가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

 

4. 가든파이브, NC 백화점 주차 팁

가든파이브가 한참 무료 주차를 해주다가 5시간 무료 주차로 바뀌더니 이제는 3시간까지만 해주고 있어요. 그런데 NC백화점만 이용하면 3시간이 최대이고 현대아울렛을 포함하면 최대 무료주차가 5시간까지 늘어나요.

그러니까 5시간까지 머무를 계획이 있는 경우라면 식사와 구매 등 결제를 NC백화점과 현대아울렛에서 나눠서 하면 좋아요. 저도 방문했을 때 식사는 NC백화점에서 하고 물건은 현대아울렛에서 하는 방법으로 5시간 무료 주차를 받았어요.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담으로 요즘 애슐리도 그렇고 이번에 수사도 그렇고 인건비 효율화를 엄청나게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비록 12시 전에 입장하기는 했지만 당시 홀에 계신 직원분이 한분이었고 12시가 되어가니까 한분씩 나오셔서 최종 다섯 분 정도가 고객응대 및 테이블 정리를 하더라구요. 주방도 다섯분 정도 계셨으니까 거의 열명 정도로 운영이 되는 것 같았어요. 아무래도 인건비 부담 때문에 최대한 효율적으로 직원을 배치한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직원분들이 잠시도 쉬지 못하고 움직이던데 좀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음식 전문가는 아니지만 직접 방문해서 식사하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