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짱닭치킨 하남신장점 크리스피한마리&떡볶이 세트 후기 with G마켓 스마일클럽

by 선승구전 2019. 11.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짱닭치킨 크리스피치킨+떡볶이 후기를 소개합니다.

많은 비가 내리고 쌀쌀했던 금요일, 마음같아서는 막걸리에 파전이나 따뜻한 어묵탕에 소주한잔 하고 싶었는데요, 생각만하다가 어느새 발길은 집으로~ 컴백 홈~ ㅎㅎ

아쉬운 마음에 치킨을 시켜봅니다. 치킨은 사랑이죠. 주1회는 먹어야 아쉬움이 없다는...ㅎㅎ


Pick은 짱닭치킨이예요~ 지난번에 한번 먹었을 때 느낌이 좋아서 오늘은 2차 검증이 되겠습니다.ㅎㅎ

참고로 요즘 배달주문은 G마켓을 자주 활용하는데요, 저는 G마켓 스마일클럽이기 때문에 배달주문 3천원 상시 할인 쿠폰을 받아요. 배달앱에서도 자체 할인 행사를 많이 하지만 G마켓 스마일클럽은 메뉴나 업장 상관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만족하면서 이용중입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오늘 선택한 메뉴는 짱닭치킨 크리스피치킨(후라이드)과 떡볶이 세트! 비오는 날씨에도 제법 빠른 시간에 도착해주셨어요. 참고로 짱닭치킨 하남신장점은 현재 따로 배달료 추가가 없는데요, 사장님이 직접배달을 하시는것 같아요.


첫인상입니다. 봉지에 잘 담아 주셨네요. 치킨과 떡볶이, 콜라,, ,양념소,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감사튀김까지 빠짐없이 잘 왔어요. 함께하는 세계맥주~ 동네 마트에서 큰 캔이 4개에 1만원이길래 사왔습니다ㅎㅎ


봉지를 열어서 꺼내 봤어요. 감자튀김은 서비스인데 뇌물이라는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손님을 웃음짓게 만드는 사장님의 센스?!^^

짱닭치킨 크리스피치킨은 닭 사이즈가 크지도 작지도 않은 딱 기대하는? 사이즈예요. 떡볶이도 양이 많아요 시중에 파는 떡볶이 2인분 이상이예요. 감자 튀김도 양이 넉넉합니다.


짱닭치킨은 강한 아니예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라서 자극적인 스타일을 좋아하신다면 다소 밍밍하게 느끼실 수 있어요. 저는 이런 스타일을 좋아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제 아내도 좋은 점수 주더라구요. 튀김옷도 바삭한 편이구 기름도 깨끗한 느낌이었습니다.

닭고기 잡내는 없고 육질도 부드러운 편이예요 특히 닭가슴살이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남은 치킨 다음날에 먹었는데도 괜찮았어요.


떡볶이 떡은 밀떡인데 불지않고 쫄깃한 식감이 좋았어요. 맛은 맵고 달달한 딱 분식점 스타일이예요. 어묵도 많이 넣어주셔서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짱닭치킨 크리스피한마리&떡볶이 세트 가격은 18,000원 이구요 G마켓 스마일클럽 주문할인 3,000원 받아서 15,000원 결제 했어요. 가성비 좋게 먹은 것 같아요ㅎㅎ



요약

짱닭치킨은 가성비 좋게 치킨과 떡볶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담백하고 고소한 치킨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체험 추천해요.

짱닭치킨 하남시청점 인상 푸근하고 좋아보이는 사장님~  매출 많이 오르 응원합니다.^^

처음 주문했을때 온 박스에 있던 명언입니. 재미있어서 찍어봤어요.

Just Do it!


음식비전문가인 제가 직접 제 돈 내고 은 후에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만약 짱닭치킨에서 제 후기가 마음에 드셔서 치킨 한마리 협찬해주신다면 감사히 먹겠습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