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멋집

아웃백 구리점 런치 후기 # 방문 팁 # 달링포인트스트립& 투움바스테이크파스타

by 선승구전 2019. 11.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웃백 구리점방문해서 먹은 달링 포인트 스트립 스테이&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 런치 세트 를 소개합니다.


아웃백 구리점 위치, 주차정보


아웃백 구리점은 구리 수택동 구리롯데백화점 맞은편 길건너 2층에 있어요.

경기도 구리시 경춘로 274  2층
031-558-7981


주차장은 건물 지하에 있고 40여대 정도 주차가능한데, 주말에 방문하면 거의 full로 돌아가서 가끔  2중 주차까지 해야하는 상태예요.


화장실은 옆문으로 나오면 복도쪽에 바로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아웃백 런치세트 메뉴 주문 내용


평소에는 아웃백 런치 세트는 갈릭 립아이 스테이크와 투움바 파스타 조합으로 먹는데
이번에는 서버분의 추천으로 달링포인트 스트립 스테이크를 시키고 대신 투움바를 스테이크가 포함된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로 변경했어요.


여기에 양송이 스프와 스프 하나는 샐러드(1,400원 추가)변경한 다음 치킨핑거(2,900원 추가) 하나 추가하고,
스테이크 사이드는 감자튀김과 볶음밥으로 변경해서 요청하고(요청안하면 기본 사이드로 나와요, 원하는 사이드 메뉴가 있으면 반드시 변경요청~)
음료는 오렌지에이드와 자몽주스(1,000원 추가)로 주문했어요.


달링포인트 스트립, 투움바 스 테이크 파스타 후기


달링 포인트 스트스테이크(39,000)는
서버분의 추천으로 시켰는데 만족스러웠어요.
고기가 두툼한 편인데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어요. 굽기정도가 미디엄웰던인데 너무 많이 익혔을까봐 걱정했는데 잘 구워 주셨네요.
제 아내도 좋은 평가 내려주었어요.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27,900)는 들어가는 고기가 식감이 부드러운 편이라 괜찮았어요.
그냥 투움바 파스타보다 4천원 추가인데 치킨핑거 생각하면 가성비는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투움바 파스타는 아웃백 대표메뉴라서 많은 테이블이 주문하시죠.ㅎㅎ 저희도 갈때마다 거의 매번 주문하는 것 같아요.



결제 정보 및 메뉴 주문 팁

아웃백 런치는 그자체로도 괜찮은 가격이지만 왠지 할인을 받지 않으면 아쉬운 마음이 드는게 사실이예요.^^

저는 아웃백 갈 때 생일쿠폰(1만원)이나 11,000원 할인쿠폰을 꼭 챙겨가는 편인데요, 이번에는 11번가에서 11,000원 할인쿠폰을 구매해서 가져갔어요.


72,200원 중에
11번가 11,000원 할인 쿠폰 2장 사용
+ 보유 포인트 3,990 사용
+ 신용카드 20% 할인까지 받아서
총 32,232원이 할인된 39,968원에 식사 했어요.

가성비 좋게 식사 잘한 것 같아^^


제가 생각하는 팁

1. 샐러드 좋아하는 분들은 스프 1개는 셀러드로 변경하는걸 추천(추가 1,400원)
치킨핑거는 크기가 작아서 2,900원 내고 추가하기는 아까워요. 가성비가 너무 떨어져서 비추.


2. 비프 칠리 스프는 향신료 향이 강해서 민감하신 분들에게는 비추. 양송이스프가 무난하죠.


3. 부시맨브레드와 초코시럽은 아이가 좋아해요. 가면 늘 초코시럽 부탁해서 같이 먹어요.(사진에는 초코 시럽이 빠졌네요ㅎㅎ)


4. 투움바 파스타 시킬 때는 크림소스 추가해서 먹어요. 소스 더 달라고 부탁하면 서버분이 작은 그릇에 크림소스만 조금 더 가져다 주시는데
부어서 먹으면 더 크리미한 투움바가 되요. 요거는 취향따라 다르니까 좋아하시는분들은 요청해보세요.비용은 무료니까요

추가로 더 넣은 크림이 보이실까요
👇


5. 1천원 추가해서 에이드를 과일주스로 바꿨는데 크게 인상깊은 맛은 못 느꼈어요. 에이드랑 큰 차이를 모르겠네요.

6. 모든 아웃백이 그렇겠지만 아웃백 구리점도 쿠폰 풀리는 시즌에는 사람이 더 많더라구요. 서버분들이 바쁘게 움직이지만 느릴 수 밖에 없어요. 서버분들 모두 열심히 하시니까 조금 여유있는 마음으로 기다려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7. 다음에는 4시30분쯤가서 조금 이른 런치로 저녁식사 하려고 해요. 대기시간 혹시 모르니까 4시정도에 도착한다음 대기 후 식사~ㅎ

8. 토요일 오후 2시 방문이었는데 웨이팅 15분정도 했고 저희 나올때도 기다리는 분들 계셨어요. 빈자리가 없는게 아니라 서버분들이 바빠서 자리셋팅을 못해주세요.


9. 마지막은 늘 부쉬맨브래드 포장과 커피,녹차 한잔씩^^
이번에 갔더니 빵포장을 비닐이 아니라 종이백으로 바꾸면서 종이백 값을 받아요.(환경생각!) 저희는 종이백 안하고 가져갔던 가방에 넣어왔어요.

이상 아웃백 구리점 방문해서 런치 식사한 후기였습니다~


♡공감 하나가 큰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