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맘대로 후기

독감 4가 백신 예방접종 2만원에 완료!

by 선승구전 2019. 10. 21.
걸리면 고생하는 독감!
주말에 4가 백신 2만원에 예방접종 했습니다~

원래는 조금이라도 빨리 맞으려고
지지난 주말에 둘째 아이 생후 2개월
예방접종 맞으면서
온가족 독감 예방 접종도 같이하려고 했는데요,
거기 병원은 4만원이라고~~비싸다~

결국 일주일 뒤로 미루게 되었고
엇그제 토요일
중랑제일의원을 갈까
문정동 가든파이브 G5 연합의원으로 갈까
(두곳 모두 저렴한 대신에 대기시간 무척 길어요)
고민하다가 집 가까운데도 있지 않을까
찾아서 방문한 곳이
하남 미사지구에 위치한
365 플러스 내과

신축 건물에다가 최근에 개원한 병원이더라구요


의사선생님 네분이나 계시고,
건강검진센터 같이 운영하고,
한 공간에 치과도 같이 있네요

그리고 특이 눈에 들어오는 부분이
여기는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진료를 하는군요!


여기서 확인할 수 있는
한가지 중요한 포인트는
독감 예방접종 2만원은
일종의 홍보수단이라는거~

신규 개원한 병원 홍보하기에
이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아무튼 저는 이런 마케팅에는
좋은 점수 주고 싶네요!
아이나 부모님 모시고 갈 수 있는
병원 옵션이 하나 더 늘었거든요.

참고로 백신은 동아에스티

그리고
이 병원은 3가 백신은 없어요~

저희는 큰애가 무료 접종 대상인데
가족 모두 4가로 맞으려구 갔었고
무료 찾으시는 분들은
접종 못하고 가시더라구요

의사선생님이 예진하시면서
친절한 목소리로
예방접종해도 독감은 걸릴 수 있고
다만 걸리더라도 약하게 앓을 확률이 높다고
강조 하시네요

주사는 맞을 때는 아프지 않았는데
맞은 팔에 근육통이 좀 있네요
(하루 정도는 고생)

부디 올 겨울에도 독감없이
잘 보낼수 있기늘 기도 합니다!!

3줄 요약

집에서 멀지않는 최근 개원한 병원에서
동아에스티 독감 4가 백신 예방접종을
인당 2만원 × 3명 = 6만원에 했네요

http://naver.me/5vRuhmy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