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말 대잔치

[웃음한스푼]신지가 정조와 닮은 이유 # 술, 욕, 담배 #김종민의 폭로

선승구전 2019. 12. 20. 23:38

 

해피 투게더에 출연해

정조를 공부했다고 말하는 김종민

 

 

김종민은 정조를 공부할수록

정조가 신지와 닮은 점이 많다고 말하는데...

그 말에 불안한 신지

 

 

그리고 이어지는 김종민의 폭로ㅋㅋㅋ

 

 

 

신지는 거의 실신 직전

그런데 여기서 하나를 더 말하려다 머뭇거리는 종민

 

 

머뭇거림도 잠시 이어지는 한방ㅋㅋㅋ

 

담배 피운다는 폭로에 호흡곤란 온 신지 ㅎㅎㅎ

술 욕 담배까지 이 정도면 신지 씨 KO 될 듯

 

정조와 신지의 닮은 점이 술, 담배라니ㅋㅋ

 

마지막은 코요테의 대표곡 만남으로 즐겁게 마무리

우리 이제 지난 일들 모두 잊어버려요~🎵

 

 

예능은 예능일 뿐~ 오해하지 말아요~ :)

그러고 보니 신지 씨 81년생,

이제 한국 나이 마흔이 되네요. 세월이 참 빠르..ㅠㅠ 

98년도에 데뷔했으니까 데뷔 22년 차네요

가수 데뷔전까지 살았던 인생보다

데뷔 후에 살고 있는 인생이 더 길다는~ Wow ~

 

신지 씨 앞으로도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세요~ 

신지 씨와 코요테를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신지 프로필 #

출처 나무위키